본문 바로가기

일상

[제품후기] 강아지 진드기 잡기 -2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2015/07/17 - [일상] - [제품후기] 강아지 진드기 잡기 바라실-P


강아지 진드기를 잡으려고 여러가지 시도를 해봤습니다.
가장 효과가 좋은게 농약이네요;;

동물소독제


일단 주변 축사하시는 분이 한번 뿌려보라고 해서 뿌려 봤습니다
일단 축사에 바이러스 잡는약이라서 그런지 몰라도 효과가 없네요.

두번쨰는 개목줄 같은 것을 사서 껴봤습니다.

사진 찍는 것을 깜박햇는데요.
정확하게 이제품인지는 모르겠지만은 효과는 없었습니다.
일반 가정집에서는 효과가 있을지 없을지 모르겠지만은 제가 키우는 개 주변에는 풀숲이라 진드기가 득실득실 거립니다.


에프킬라는 효과가 좋습니다.
강아지에 붙은 진드기를 급하게 잡는다고 에프킬러를 뿌렸는데요.
효과는 좋습니다
하지만 뿌리고 10분정도 뒤에 4마리 중에 한마리가 발작증세를 일으켜서 상태 안좋은 강아지를 급하게 씻겼습니다.
씻긴 후에 괜찮아지네요.
성견한테는 뿌려도 될지 몰라도 강아지는 좀 그랬습니다.


몇주 관찰을 해보니깐 진드기가 풀숲에서 개집으로 갔다가 피를 다 빨고 퉁퉁해지면은 다시 풀숲으로 가네요.
그래서 개집주변에 진드기가 오지 못하게 농약을 뿌려봤습니다.


농약을 뿌릴때는 비오기전에 뿌려야 된다고 하길래 비오기전에 뿌렸는데요.
농약이 팔에 묻어서 농약 뿌리고 샤워를 했지만 팔이 따끔따끔거리네요
몇일 지나서 강아지와 어미개 상태를 보니깐 진드기 하나도 없네요;;
효과는 직방입니다.